구매/배송Q&A 2017-03-04T17:48:19+09:00
제목
Re:제품 A/S 문의
작성자
wizwing
작성일
2020-11-19 18:10
조회
9
답변완료
위즈윙 제품의 AS는 저희가 직접 하고 있습니다.

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수리해서 보내드립니다.

주소는 홈페이지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드론의 경우 메인보드의 경우 외상이 없으면 무료로 AS 를 해드리고
기타 부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부품비가 발생 할수도 있습니다...

기타 문의는 사무실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070-5253-4208
번호 제목 상태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공지사항
위즈윙 제품의 구매나 배송에 관한 문의
wizwing | 2017.04.17
wizwing 2017.04.17 -1 426
7
비밀글 제품 A/S 문의
답변대기
김용선 | 2020.11.13
답변대기 김용선 2020.11.13 0 2
Re:제품 A/S 문의
답변완료
wizwing | 2020.11.19
답변완료 wizwing 2020.11.19 0 9
6
체험활동문의
답변대기
이현우 | 2020.11.12
답변대기 이현우 2020.11.12 0 16
Re:체험활동문의
답변대기
위즈윙 | 2020.11.19
답변대기 위즈윙 2020.11.19 0 12
5
비밀글 메인보드
답변대기
ZL | 2020.05.16
답변대기 ZL 2020.05.16 0 2
4
페어링 끊김 현상
답변대기
김영진 | 2019.11.02
답변대기 김영진 2019.11.02 0 148
Re:페어링 끊김 현상
답변대기
곽승계 | 2020.02.11
답변대기 곽승계 2020.02.11 0 148
3
비밀글 주문한 제품 누락
답변대기
최연욱 | 2019.01.18
답변대기 최연욱 2019.01.18 0 4
2
비밀글 제품이구매문의
답변대기
ppm1107 | 2018.04.26
답변대기 ppm1107 2018.04.26 0 5
Re:제품이구매문의
wizwing | 2018.09.18
wizwing 2018.09.18 0 325
1
비밀글 cube날개만따로 살수있나요??
답변대기
황도연 | 2018.02.01
답변대기 황도연 2018.02.01 0 4
비밀글 Re:cube날개만따로 살수있나요??
답변완료
wizwing | 2018.02.06
답변완료 wizwing 2018.02.06 0 5